본문 바로가기
Webzine vol.32
메뉴열기
E - Newsletter
NHI News

국가 ‧ 공공기관 「Public-Olympic」 개최

NHI News

국가 ‧ 공공기관 「Public-Olympic」 개최

- 충북혁신도시 국가‧공공기관 직원이 함께하는 행복축제 -
지난 9월, 기관별 핵심역량을 기반으로 충북혁신도시 이전 기관 간 협력과제 및 공동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「충북혁신도시 국가ㆍ공공기관장」 협의회가 개최된 바 있다. 그 후속 사업으로 충북혁신도시 이전 국가ㆍ공공기관이 함께하는 「Public-Olympic」 체육행사가 10월 31일 국가인재원에서 열렸다.

이번 행사는 국가 경쟁력 확보를 위한 ‘국가균형발전’ 실현을 위해 노력해온 충북혁신도시 국가ㆍ공공기관의 지난 노고를 자축하고, 기관 간 유대감 강화 및 공동 발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.

국가인재원을 비롯한 6개 기관*의 직원 200여 명이 참여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으며, 여러 기관 직원들이 한 팀이 되어 게임하면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.
* 국가인재원, 정보통신산업진흥원, 한국가스안전공사, 한국고용정보원, 한국교육과정평가원, 한국소비자원
행사에 참여한 공공기관 직원들은 ‘서로를 응원하는 분위기 속에서 체육경기를 통해 직원 간 우정을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’며 소감을 전했다.
우리 충북혁신도시 이전 11개 국가·공공기관은 지난 5년간 열악한 정주 여건 속에서 지역사회와 기관의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해왔으며, 향후에도 충북혁신도시 발전의 주역으로서 이에 꾸준히 매진할 것이다.
E - Newsletter